티스토리 뷰

기술자료

13. 관리메뉴 사용법-유지 및 관리

동운시스템 2018. 11. 9. 11:48

5.4 유지 및 관리 메뉴

유지 및 관리 메뉴에서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명칭, 권한 등을 수정할 수 있고, 기타 세금 및 전반적인 프로그램의 리소스들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유지 및 관리 메뉴의 하위 메뉴들의 수정 사항은 DB에 바로 반영되며, 해당 메뉴를 통해 dPOS 프로그램을 각 매장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사용자의 이용현황 및 판매 실적 등을 보고서 형태로 볼 수 있어 직원들의 실적 관리를 이 메뉴에서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5.4.1 사용자 메뉴

사용자 메뉴에서는 dPOS를 사용할 사용자의 이름이나 명칭, 비밀번호, 권한, 이미지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수는 더 추가할 수 있지만 입력하실 때에 이름과 역할은 반드시 입력을 해 주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입력하게 되면 추후 로그인 시 뜨는 키패드 창에서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5.4.2 역할 메뉴

역할 메뉴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XML 파일을 수정하여 각 사용자의 권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XML 및 dPOS의 프로그래밍 구조에 익숙치 않은 사용자라면 임의로 수정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5.4.3 세금 메뉴

세금 메뉴에서는 각종 세금의 명칭 및 세율을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면세(0%)와 부가세(10%)가 등록되어 있으며 추가적인 세금의 경우 사용자가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름과 상품 세금분류, 세율은 필수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5.4.4 상품 세금 분류 메뉴

상품 세금 분류 메뉴에서는 각 세금의 명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등록된 세금의 명칭은 5.4.3 세금 메뉴에서 각종 정보를 입력받을 수 있게 됩니다.

 

 

(주)동운시스템 전화 041-358-3760
동운 POS 소개 바로가기
[온라인 문의 및 견적요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