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운 POS는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고 소스코드를 동운POS 다운로드를 통해서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기능을 수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기 어렵다면  (주)동운시스템에 비용을 지불하고 개발 의뢰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동운 POS의 고객용 화면에 현재 결제 상황을 표시하는 것을 넘어서서 광고나 홍보를 위한 동영상 출력 기능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동운 POS의 환경 파일은 통상 설치 폴더 아래 database 디렉토리에 *.properties라는 파일로 저장합니다.이 디렉토리에 *.avi나 *.mp4로 제작한 동영상을 복사해 두면 차례대로 반복해서 동영상을 출력하는 방식입니다. 한 동영상의 출력이 끝나면 다음 동영상을 자동으로 출력하는 방식입니다. 고객 분류가 가능하다면 고객층을 목표로한 동영상을 출력하도록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식으로 릴리즈하지 않았지만 코드 저장소에서 커밋해 놓았으니 필요하신 분은 빌드해서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를 기반으로 동영상을 출력하기 때문에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VLC 미디어 플레이어 최신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기능이 안정화 된다면 다음 릴리즈에 포함될 것입니다.

 

 

(주)동운시스템 전화 041-358-3760
동운 POS 소개 바로가기
[온라인 문의 및 견적요청]

 

댓글